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681898CLIEN
위 내용을 보시고, 고려해보심이 어떨지요?
그리고 지금의 상황, 즉 신뢰의 붕괴로 인한 불신이 사이트에 스트레스를 주고 있는 상황이라면,
본 건에 대해 객관적인 감사를 해 줄 수 있는 사람의 구성과 그들을 통한 객관적인 정리로 공정성, 신뢰회복을 하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소모임의 당주가 여럿 있을텐데요, 그들로 현 상황에 대한 감사를 실시할 수 있는 일종의 임시 감사원 구성을 해서,
실체적 진실에 대해 확인, 정리, 공표하도록 하여 정리하심은 어떨까요?
그리고 사이트가 커져 여러 건이 대외적, 사법적 대상이 될 수 있음은 앞으로도 더욱 심해질 것입니다.
그러하기에 회원들이 느끼는 공정성은 아주 중요하며, 이를 위해 위의 링크에서처럼 '처분'은 회원 중 선임된 자에 의해 결정되도록 함이 어떨까요?
그래야 특정 건에 대해, 사이트 밖, 실제 소송 건으로 불거졌을 때도 사이트 및 운영쪽의 공정성과 대응에 대해 강하게 방어할 수 있지 않을까요?
조속히 사이트의 혼란이 마무리되기를 바랍니다.
주신 의견 잘 읽어보았습니다.
이후 관리나 정책 보완시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