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영진들은 본인들 스스로를 '클리앙의 회원'이라고 지칭하면서 예전부터 지금 사태까지 왜 일괄적이지 않은 운영 기준과 규정을 적용합니까? (바이럴, 홍보, 이중 계정, 경어체 비사용 등) 비슷한 유형의 일이 발생할 때 마다 반복되고 진부한 '사과'와 시정 하겠다는 '시늉' 만 있을 뿐 전혀 개선이 없습니다.
2. 운영진은 왜 회원과의 소통에 거짓을 사용했습니까? 과거의 일이고, 폐기된 계획 이더라도 알뜰구매 게시판, 직접 홍보 게시판, 보험 게시판 등 '클리앙' 측의 직원을 통해 의도적인 활동을 했음에도 사실을 숨기고 이를 지적하는 회원에게 보복성과 불순한 의도가 다분한 징계 처리를 하셨습니까?
관련 사안에 대해 부족하나마 아래 공지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이메일(admin@clien.net)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663793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665166CL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