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관리 기능은,
로그인 정보를 확인하고 여러 경로를 통해 접속 중인 로그인 상태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이 되었을 경우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관리는 나의정보 https://www.clien.net/service/mypage/myInfoSecurityCLIEN 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새로운 기기 로그인 알람 받기
이전에 사용한 적 없는 PC나 모바일에서 로그인 하는 기록을 회원정보에 등록된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알림 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해당 메일이 스팸함에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해 주세요.)
로그인 알람 받기를 해제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 하여도 메일을 보내지 않습니다.
2. 로그인 목록
현재 로그인 중인 기기 또는 PC의 목록을 확인하고 원격으로 로그아웃 할 수 있습니다.
각 로그인 목록을 개별 로그아웃 할 수 있으며, 현재 로그인된 모든 브라우저 전체를 로그아웃 할 수 있습니다.
3. 내 기기 관리
회원님이 자주 사용하는 기기를 등록하여 새로운 기기 알림을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이 되면 항상 내 기기 등록 여부를 확인하며,
해당 기기를 등록하는 경우 다음 로그인 부터는 알림 메일을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 사용 시 시크릿창(개인정보보호창, InPrivate창, 사생활 보호창)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기능이 동작되지 않습니다.
로그인관리의 내 기기 관리에서 회원님이 등록한 기기는 전체 또는 개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기기를 삭제하는 경우 해당 기기(브라우저)에서 로그인 할 경우 알림 메일을 받게 됩니다.
※ 회원이 아닌데, 로그인 알림 메일을 받은 경우
받으신 메일을 admin@clien.net 으로 전달해 주세요.
전달된 메일의 아이디를 확인하여 해당 회원에게 수정을 요청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수정이 되지 않아 동일하게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주세요. 관련하여 자료를 요청하시면 최대한 협조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사이버범죄 신고시스템 (ECRM) 바로가기 : https://ecrm.cyber.go.kr/minwon/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