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창 우측 하단의 링크를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아이핀/휴대폰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갱신할 수 있으나,
아래의 경우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인증오류가 나는 경우
- 인증기관의 서비스 점검이거나, 관련기능을 작업중인 경우입니다. 잠시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2. 회원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 경우
- 실제로 가입한 적이 없을 수 있습니다. 재가입해 주세요.
- 2017년 5월 이전에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내 가입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 "외국거주 외국인 회원"과 동일한 권한을 가지며, 본인인증 팝업페이지 하단의 링크를 통해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3. 본인인증을 완료하였으나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 현재 전세계 대부분의 메일서비스에 등록이 된 상태입니다.
- 메일함의 휴지통이나 다른 분류를 확인해주세요.
- 메일의 필터 설정 등을 확인해주세요.
4. 그래도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
- 자신의 ID와 가입시 등록한 email 주소를 적어 admin@clien.net 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