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3 출시 초기에 함께 판매했던 엘리트 배터리 스트랩이 충전을 하지 못하거나 헤드셋에서 감지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메타가 방금 자발적으로 교체품을 제공한다는 메일을 보내왔네요.
다만 대상 여부는 구매자가 직접 메타에서 보낸 링크에 엘리트 배터리 스트랩의 일련번호를 입력해야 됩니다.
(일련번호는 엘리트 스트랩 오른쪽 다리 안쪽 QR 코드 옆에 2V로 시작하는 두줄 문자열입니다)
초기에 엘리트 배터리 구매했던 분들은 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길..
그래서 지난 메타 퀘스트 2때는 풀 악세사리로 구입했다가 이번 메타 퀘스트 3에는 본체만 구입했네요.
위 3가지를 다 겪었는데 일시적인 문제인줄 알았네요. 딱 한번씩 문제가 생긴 뒤로는 정상적으로 잘 쓰고 있거든요.
무상으로 새로 보내준다고 하니 기다리면 될꺼같네요. 한 8주걸린다 뜨던데 잊고있으면 오지 싶습니다.
문제는 이제 이 물건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인데.. 주변에 퀘스트3 구매자가 있으면 넘기겠는데
시리얼상 하자가있는 물건으로 되어있는걸 중고로 팔수도 없고 참 계륵같은 존재가 되었네요
1.하자있는걸 고지하고 싸게넘긴다
2.그냥 전투용으로 막굴린다.
정도아닐까싶네요 충전안되어있거나 충전해놨는데 다음주쯤보면 베터리기 없어서 전원안끄고 대기모드로 놨나? 충전기 고장났나?했는데 그냥 불량이었다닠ㅋㅋㅋ 그래도 새로보내준다니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