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발표했고 올해 여름 출시한다고 합니다
통합적으로 많은 발전을했고
여러 곳의 반응이 스모그 가 인상에 많이 남는다고 하시는데 개인적으로는 128 틱 이 게임에 더큰 영향이있을꺼같아요
기존 11년 전 게임인 CSGO도 128틱 이었고 cs2도 128틱인데 뭐가 다르냐 라고 하는데 물론 벨브서버 에서는 64틱 에서 이제 128틱지원이지만 대회 나 사설서버, 커뮤니티서버에선128틱 사용중이었어요
CSGO 128틱에서는 움직임과 사격 동작을 틱 이라는 분리된 시간간격으로 판단했습니다. 틱 사이에 시간은 존재하지 않았죠 크게 문제는 안되지만 가끔 클릭과 틱 사이에 생기는 1000/1 초 로 인해 표적을 놓치는 차이가 발생하곤 했습니다.
이를 개선하고자 CS2 에서 서브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틱 속도는 이제 움직이고 사격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서버는 정확한 순간을 파악하여 사격, 점프 또는 플레이하는 모든 순간을 인지하고 틱사이의 시간을 계산하여 정확한 동작을 파악합니다 보이는 대로 견험할수 있다고 합니다 인풋랙같은걸로 착각했었는데 서브틱 문제였었나봅니다
억울함이 줄어들기를 기대하게 되네요
그리고 옵션중 크로스헤어 팔로우 는 개인적으로 호 일꺼 같아요 극고감도 유저로서(cm/360도 =10.949) 스프레이 할적이 편할꺼같기도 하고 1점사연발 가이드로도 굳일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