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팩의 브레이크 패키지가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미국에서 15,000달러 패키지라 국내도 가격은 같습니다.
Continuous fiber 카본 성형이고,
트랙에 맞춘 서스팬션 셋팅의 펌웨어가 포함되고,
최고속도가 322km로 언락됩니다.
포함 항목:
- 410x40mm 카본 실리콘 카바이드 전면 로터 2개
- 410x32mm 카본 실리콘 카바이드 후면 로터 2개
- 6-피스톤 일체형 단조 전면 캘리퍼 2개(하이 퍼포먼스 브레이크 패드 장착)
- 4-피스톤 일체형 단조 후면 캘리퍼 2개(하이 퍼포먼스 브레이크 패드 장착)
- 캘리퍼 장착식 통합 주차 브레이크 2개
- 트랙 주행용 브레이크액
-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조정된 최신 펌웨어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8160672
트랙팩 리뷰.
서스팬션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SDV라서... 스프링 쇼바가 전자적으로 제어됩니다...
그리고 트랙패키지 사야지만, 스프링 쇼바가 트랙에 최적화된 형태로 작동합니다.
뉘르 달리는 미샤의 리뷰에 의하면,
트랙패키지에 달린 트랙 모드가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차라고...
21인치 필수니까... 1.5억짜리 트랙 주행 가능한 데일리 컴포트 세단이 되는 셈인데요...
브레이크 허접해서 아예 후보에서도 지운차였는데... 갑자기 땡깁니다...?
거기다 사제는 더 비싼대도,
394x32mm
365x28mm
사이즈로,
순정보다 카본 로터 사이즈가 휠씬 작죠. 😭
헐 썬볼님 장착하신 로터 두께가 너무 얇네요.
이게 로터는 직경만큼이나 두께가 중요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발열내구성, 냉각성능 때문에 그렇겠죠?
사제에 비하면 순정이 가성비이기는 합니다.
아5N에 비빌만한 능력이 됐군요^^
국내 주문페이지에도 플래드에는 스포츠시트가 기본으로 추가 되었습니다.
설명란엔 안보이는데 저런데 들어가 있었네요. 와...
플래드 상품성이 왤케 좋아지죠.
현대나 포르쉐 등이 빠르게 쫓아오는 탓일까요. :)